[영화] 영화 '기술자들', 개봉 10일째 200만 관객 돌파

김우빈 흥행파워 이번에도 통했다!

글 : 윤보라 기자   | 입력시간 : 2015-01-03 15:46

김우빈 흥행파워 이번에도 통했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영화 '기술자들'이 개봉 10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기술자들'은 인천세관에 숨겨진 1,500억을 40분 안에 털기 위해 모인 클래스가 다른 기술자들의 역대극 비즈니스를 그린 작품.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기술자들'은 지난 2일 누적관객수 2,000,447명을 기록하며 새해에도 거침없는 흥행 파워를 과시했다.

개봉 2주차에 접어든 '기술자들'은 외화 개봉작들의 강세 속에서도 식지 않은 열기를 자랑하고 있다. 

'국제시장'과 함께 1일 200만 관객 시대를 연 최대 흥행작으로 떠오르며 단 4일 만에 100만을 돌파한 데 이어 200만 고지까지 넘은 '기술자들'은 20, 30대 젊은 층을 공략하며 흥행몰이를 계속 하고 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훔쳤다면 고층 빌딩 낙하 씬, 인천세관 폭발 씬, 카체이싱 씬 등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 스피디한 스토리 전개로 남성 팬들까지 극장으로 불러모으면서 폭넓은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아시아의 새로운 스타 김우빈은 흥행 전작인 '친구2' 와 동일한 속도로 열흘 만에 200만 관객을 동원하며 두 번째 주연 작품에서도 무시무시한 흥행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충무로 대체 불가 배우 고창석, 반전의 묘미를 보여주는 이현우가 자신들의 영향력을 당당하게 증명하며 흥행 열풍에 제대로 한 몫을 하고 있다.

여기에 최고의 존재감을 보여주는 김영철, 주목 받는 라이징 스타 조윤희, 임주환까지 합세해 영화의 매력은 더욱 배가 된다.

이처럼 200만 관객을 동원한 젊고 영리한 범죄 액션 영화 '기술자들'은 겨울 극장가를 초토화시키며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영화] 영화 '테이큰3', 역대 시리즈 최고 오프닝 기록

    리암 니슨 영화 중 최고 성적...절찬 상영 중

  • [영화] [리뷰] 영화 '상의원', 아름다움을 탐하다

    연말연시 관객들 사로잡으며 절찬 상영 중

  • [영화] 영화 '기술자들', 새해 맞이 특별 포스터 공개

    관객 마음 제대로 훔친 3인의 기술자들, 한 판 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