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K 팝스타' 신지훈, '몬스터 왕국' 주제가 부른다

청아한 목소리와 폭발적 가창력으로 감동 전한다

글 : 윤보라 기자   | 입력시간 : 2014-04-20 22:04


청아한 목소리와 폭발적 가창력으로 감동 전한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가수 신지훈이 '몬스터 왕국'의 주제가 '해피엔딩'을 부른다.

신지훈은 SBS ‘K팝스타 시즌2’에 혜성같이 등장해 특유의 아련한 목소리와 힘든 기색 하나 없는 놀라운 고음으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발성의 교과서’, ‘고음천재’라는 평을 받았다.

신지훈은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도 활약하며 2013년, 디지털싱글 'Right There'로 데뷔, ‘아프고 아프다’를 통해 다시 한번 가창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은 차세대 유망주.

신지훈의 디지털싱글 신곡이자 '몬스터 왕국'의 주제가인 ‘해피엔딩’은 아름다운 멜로디, 희망적인 내용의 가사와 신지훈의 청아한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만나 깊은 감동을 더한다.

‘난 믿어요 동화 속 이야기처럼 눈부신 세상이 우리 앞에 펼쳐질 거라고. 꿈을 꾸면 마주보면 행복해 질 수 있죠. 이제는 믿어요 해피엔딩’ 등의 노래 속 가사는 영화 '몬스터 왕국'에서 토토가 어려움을 극복해내는 과정을 통해 따뜻한 교훈을 접한 관객들에게 모험과 도전, 희망과 행복에 대한 메시지를 던진다.

신지훈의 소속사 큐브디씨 관계자는 “'몬스터 왕국'은 5월, 온 가족이 함께 극장에서 즐기기에 딱 좋은, 예쁜 애니메이션이다. 그림과 영상을 보고 신지훈의 ‘해피엔딩’과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몬스터 왕국'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차세대 발라드 퀸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신지훈의 순수하고 맑은 음색과 따뜻한 가족애와 용기의 메시지를 담은 '몬스터 왕국'이 만나 시너지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몬스터 왕국'은 꼬마 토끼의 엄마 구출 대작전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로, 오는 5월1일 개봉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영화] 영화 '라스트베가스', 입소문 흥행으로 기대감 UP

    시사회 통해 뜨거운 관객 반응 및 호평 이어져...5월8일 개봉

  • [영화] 영화 '다이버전트'의 거침없는 질주, 예매율 1위!

    초스피드 리얼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관객 호평

  • [영화] 영화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5월29일 개봉 확정

    가슴 따뜻한 우정 느껴지는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