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국내 최초 블로그 원작의 창작 뮤지컬 '미친 연애'
3,245만 방문객이 열광한 연애 코칭 블로그 소재 다뤄
글 : 윤보라 기자 | 입력시간 : 2014-02-20 11:03
[JTN뉴스 윤보라 기자] 국내 최초 블로그를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 '미친 연애'가 오는 3월 성동구 소월아트홀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미친 연애'는 국내 최초로 연애 블로그를 소재로 한 블로그 뮤지컬로, 연애 멘토 사이트로서 네티즌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블로그의 글을 소재로 제작됐다.
미친 연애 원작자 최정은 블로그 하루 평균 방문자 2만 명, 누적 방문객 3천만명 이상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파워 블로거. 여자를 잘 사귀는 것이 인생의 목표였던 그는 잘 생기지 않은 외모로 주로 핵폭탄, 슈렉이라고 불렸지만 16년 동안 900명의 여자를 사귀었다.
블로그 방문자들의 수많은 연애 문제들을 상담해 주고 있으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조언에 네티즌들은 열광하고 있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좋지 않은 댓글들이 달려 상처를 받기도 하지만 그의 직설적인 조언은 변함이 없다.
특히 그는 사랑에 아파하고 힘들어하는 청춘들에게 연애 멘토로서 자신의 경험담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블로그 방문자들은 최정의 연애 이야기에 공감을 하기도 하고 댓글 속에서 서로 의견을 나누며 상처 받은 마음을 치유 하기도 한다. 블로그 방문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최정은 Daum 연애 블로그 부분 4년 연속 1위 타이틀을 기록하고 있다.
뮤지컬 '미친 연애'는 실제 인물 '최정'의 이야기를 통해 사랑에 가슴앓이 하는 청춘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연애 멘토로서의 뮤지컬이다.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가슴 찡하게 진정한 사랑 찾기에 대해 화두를 던질 예정.
또한 '미친 연애'는 최정이 타락하기 직전 가졌던 순수함과 최정이 사랑했던 여자 박다은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 본연의 순수함을 말하고자 한다.
수많은 여자들을 만나며 즐겼던 희대의 카사노바 최정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 모습에서 우리들이 현재 어떤 사랑을 하고 있는지 돌아볼 수 있게끔 한다. 우리가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던, 누구와 어떤 사랑을 하고 있던 누구나 마음속에는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다는 것이다.
제작사 극단 빛누리(대표 홍민우)는 드라마틱한 극 구성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대사, 인물설정을 통해 최정의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로 재구성했다.
작품 속 최정은 여자를 울리는 희대의 카사노바이지만 자신의 심장을 내 주고도 아깝지 않을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뜨거운 인물로 설정하여 이 시대의 진정한 사랑을 이야기 한다.
뮤지컬 '미친 연애'는 3월 14일부터 4월 27일까지 성동구에 위치한 소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공연] 뮤지컬 '머더 발라드', 스페셜 콘서트 개최
오는 2월28일과 3월1일 롯데카드 아트센터
[공연] 뮤지컬 '카르멘', 오는 23일 100회 공연 마무리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받으며 3개월 간 공연...'굿바이 할인' 진행
[공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전 배역 1인2역 화제
180도 상반되는 성격의 두 역할 소화...18일 프리뷰 티켓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