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썰전', 아빠들 위한 '엑소' 탐구 시간 갖는다

9일 방송서 '엑소 어디까지 알고 있니?'라는 주제로 이야기 나눠

글 : 정대용 기자   | 입력시간 : 2014-01-09 09:05


9일 방송서 '엑소 어디까지 알고 있니?'라는 주제로 이야기 나눠

[JTN뉴스 정대용 기자] JTBC '썰전'이 그룹 엑소 탐구 시간을 갖는다.

9일 방송되는 JTBC ‘썰전’ 46회에서는 '엑소 어디까지 알고 있니?'란 주제로 자녀들과 소통하고 싶은 아빠들을 위한 엑소 탐구 시간을 가질 예정.
 
예능심판자들은 12년 만에 앨범 100만장을 판매한 엑소의 인기 요인에 대해 짚어본다. 먼저, 허지웅은 “엑소가 새로 창출되는 여성 팬덤층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다고 들었다”고 말했고, 이에 김구라는 “‘양 중에 질’이란 말처럼 총인원도 많고 선별과정을 통해 뽑은 12명이기에 ‘어벤저스’같은 팀이다”라고 분석했다.

그러자 김희철은 “이수만 씨(?)가 항상 농담처럼 ‘이 중에 니들 취향이 없겠니?’라고 얘기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엑소의‘초능력 콘셉트’에 대해 김희철이 “엑소가 초능력을 갖고 있을 줄 몰랐다”고 말하자, 김구라는 “멤버들이 빙결, 바람, 불 등의 초능력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을 지켜줄 비장의 무기인가?”라는 결론을 내놓아 주변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이외에도 ‘아빠들을 위한 '썰전판' 엑소 탐구’에 대한 이야기는 오늘(9일) 목요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공개된다.



정대용 기자 dyoung@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TV/방송] 네이버 웹 드라마 '후유증', 김동준 탄탄한 연기 주목..

    지난 5일 자정 시즌 1 공개...김동준의 열연으로 극에 활력

  • [핫이슈] 노민우 공항패션에 네티즌들 "공항이야 런웨이야?"

    황금 비율에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 선보여 '눈길'

  • [TV/방송] '맘마미아' 이영자, 숨겨둔 요리 솜씨 뽐낸다

    8일 방송서 부모님과 스태프들에게 통 큰 떡국 대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