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천상여자' 윤소이, 반전매력 비하인드 컷 전격 공개
관능미 뽐내며 우월한 아우라 발산...오는 1월6일 첫 방송
글 : 정대용 기자 | 입력시간 : 2013-12-29 15:27
[JTN뉴스 정대용 기자] 배우 윤소이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이 전격 공개됐다.
윤소이가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천상(天上)여자’의 티저 영상에서 성녀와 악녀를 오가는 파격 변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우월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그녀의 촬영장 속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윤소이는 올 화이트 의상에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으로 관능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앞서 공개 된 티저 영상 속 수녀복에 이어 악녀룩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윤소이의 다채로운 매력은 ‘천상여자’를 통해 펼쳐질 그녀의 활약상에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날 타이틀 촬영에서 윤소이는 순수함과 팜므파탈을 오가는 극단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이와 동시에 각 컨셉에 걸맞은 극과 극의 감정연기를 펼치는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했다고.
특히 묵주를 손에 쥐고 눈물을 떨어뜨리는 장면은 깊고 섬세한 감정 조절이 필요했음에도 불구 어려움 없이 단번에 눈물연기를 성공하는 윤소이의 LTE-A급 몰입력에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소이가 성녀가 되려던 꿈을 접고 언니의 죽음을 향한 복수를 펼치는 이선유로 분해 천사와 악마를 오가는 열연을 펼칠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천상여자’는 오는 1월 6일 첫 방송된다.
정대용 기자 dyoung@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핫이슈] 배우 공유 "연애에 점점 무뎌지고 있다. 나쁘지 않아"..
매거진 앳스타일과의 인터뷰에서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속내 드러내
[TV/방송] '1박 2일', 여섯 멤버가 직접 만든 '종이 텐트' 공개
첫 야외 취침,여섯 멤버들의 집 짓기 실력은?
[TV/방송] '총리와 나' 채정안, '눈의 여왕' 자태 뽐내
28일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