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집중조명] 장미여관, 유승우의 '봉숙이' 듣고 폭풍극찬
"나보다 잘하면 어쩌니" 극찬과 함께 답가 약속
글 : 정세영 기자 | 입력시간 : 2013-10-20 12:18
[JTN뉴스 정세영 기자] 유승우의 '봉숙이' 커버영상에 원곡자인 장미여관이 극찬을 보냈다.
유승우는 최근 CJ E&M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CJENMMUSIC)를 통해 장미여관의 '봉숙이’ 커버 영상이 공개된 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부족한 실력에 흉내내본 장미여관 형들의 봉숙이 입니다 허허허허"라는 글을 올리며 영상을 소개했다.
'봉숙이'는 장미여관의 대표 히트곡으로 보사노바풍의 멜로디와 남자의 늑대 같은 속내를 표현한 능청스러우면서도 끈적끈적한 가사가 돋보이는 19금 노래다.
하지만 공개된 영상에서 유승우는 열입곱살 미성년자답게 가사 속의 '술'이란 단어를 '탄산'으로 바꾸는 센스를 발휘했으며, '슈퍼스타K 4'의 예선 참가곡이었던 '석봉아'와 절묘하게 이어지는 편곡으로 '음악소년'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유승우의 커버 영상을 감상한 장미여관은 트위터를 통해 "승우야... 나보다 잘하면 어쩌니..... 내가 조만간에 답가 불러줄게"라며 극찬과 애정 넘치는 답글을 보낸 것. 특히 장미여관의 답가 약속에 네티즌들의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지고 있다.
영상과 트윗을 접한 네티즌들은 "훈훈한 선후배 그 자체", "승우버전 '봉숙이'도 좋네요", "장미여관이 극찬할만하네", "유승우는 못하는 게 없네", "장미여관 답가도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승우는 오는 22일 5개월만의 컴백 곡 ‘유후(U Who?)’를 발표하며, 15일부터 CJ E&M 음악사업부문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와 UK뮤직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매일 오전 11시 특별한 스포일러를 공개한다.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스타집중조명] 가수 디아, 보컬그룹 키스&크라이로 데뷔
지난 18일 첫 번째 싱글 '모던하게' 발표...본격 활동 돌입
[TV/방송] JTBC '히든 싱어 2', 연예인 패널들 출연 자청
박소현 "신승훈의 숨소리까지 다 알 수 있다"
[스타집중조명] 남성 3인조 보컬그룹 '팀버', 데뷔곡 '3일' 공개
멤버 전원 뛰어난 가창력 자랑...본격적 활동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