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코알라' 배우들, 유쾌발랄 추석인사 영상 공개
영화 '코알라' 배우들, 유쾌발랄 추석인사 영상 공개
글 : 윤보라 기자 | 입력시간 : 2013-09-19 18:16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영화 '코알라'의 배우 박영서, 송유하, 박진주가 유쾌발랄 추석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코알라'는 퇴직금 올인, 200번의 오디션 도전, 시급 4800원. 그래도 꿈이 있어 즐거운 꽐라 3인방의 빛나는 청춘 스토리를 그린 작품.
취업과 창업에 도전하는 세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그려 2030 세대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이 작품은 계속되는 실패와 좌절 속에서 포기 하지 않고 끝까지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세 젊은이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그리며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엔돌핀을 선사할 예정이다.
창업을 위해 사표를 던진 30대 ‘동빈’(박영서), 끊임없이 오디션에 도전하는 ‘종익’(송유하), 내집 마련을 꿈꾸는 만년 알바 ‘우리’(박진주)까지 '코알라'는 솔직하고 발랄한 청춘들의 천태만상을 그린다.
또한 배우들은 다년간 쌓아온 연기 실력으로 생활 밀착형 연기를 통해 친근감을 선사, 특히 영화 '써니'에서 남다른 외모와 걸출한 욕 실력으로 주목받은 배우 박진주가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세 주연 배우들의 재치가 묻어나는 유쾌 발랄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한 알딸딸 청춘예찬 '코알라'는 10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영화] '제5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자원활동가 최종 ..
총 170명 지원...100명의 자원활동가 선발
[영화] 영화 '뫼비우스', IPTV-온라인 동시 개봉 서비스
추석연휴 집에서도 만난다!...극장동시상영 서비스로 기대감 증폭
[영화] 배우 신현빈, 천연 한복입고 추석 인사 '눈길'
"축복의 메시지 전하는 행복한 명절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