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뫼비우스', IPTV-온라인 동시 개봉 서비스

추석연휴 집에서도 만난다!...극장동시상영 서비스로 기대감 증폭

글 : 윤보라 기자   | 입력시간 : 2013-09-19 10:34


추석연휴 집에서도 만난다!...극장동시상영 서비스로 기대감 증폭

[JTN뉴스 윤보라 기자] 지난 5일 국내 개봉한 김기덕 감독의 신작 '뫼비우스'가 IPTV, 온라인 동시 개봉 서비스를 실시한다.

올해 베니스 국제영화제 최고의 화제작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뫼비우스'는 18일부터 IPTV, 온라인 동시 개봉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뫼비우스'의 IPTV, 온라인 동시 개봉 서비스는 올레TV, Btv, U+tv 등의 IPTV와 케이블 VOD 홈초이스, 온라인 사이트인 인터넷 웹하드, 티빙, 곰TV와 SK플래닛을 통한 T스토어, 모바일 서비스 호핀, 미디어로그(U+HDTV) 에서 시작된다.

서비스 시작과 함께 '뫼비우스'를 관람하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뫼비우스'를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지역과 상관없이 전국 어디에서나 관객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미 개봉 지역 관객들과 극장을 찾기 어려운 관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추석 연휴 극장과 동시에 IPTV, 온라인 동시 개봉으로 극장으로 향하기 어려운 관객들에게 김기덕 감독의 열 아홉 번째 작품 '뫼비우스'를 집이나 이동 중에 쉽게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 몸부림을 담은 작품 '뫼비우스'는 베니스,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으며,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영화] '뫼비우스' 이은우, 김기덕 감독 새로운 뮤즈 탄생

    상반된 매력의 완벽한 1인2역 열연으로 화제

  • [영화] '뫼비우스' 배우들, 무언의 열연으로 스크린 압도

    조재현-서영주-이은우, 단 한마디의 대사 없이 폭발적 연기 선보여

  • [영화] 김기덕 감독의 신작 '뫼비우스', 9월5일 국내 개봉

    제70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조재현-서영주-이은우 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