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집중조명] '소울대세' 범키, 크레용팝 엘린과 무슨 사이?

'빠빠빠' 인증샷 공개 '눈길'...네티즌들 "핫한 조합!"

글 : 관리자   | 입력시간 : 2013-08-12 16:45


'빠빠빠' 인증샷 공개 '눈길'...네티즌들 "핫한 조합!"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소울대세' 범키와 최근 뜨거운 이슈를 얻고 있는 신인걸그룹 크레용팝 멤버 '엘린'의 인증샷이 화제다.

12일 오전 범키는 자신의 트위터에 크레용팝 엘린과 함께 크레용팝의 '빠빠빠' 안무 중 하나인 장풍춤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범키의 신곡 '갖고놀래'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소울대세로 떠오른 ‘범키’와 대한민국 아이돌의 개념을 새롭게 바꾸며 차트 역주행을 보여주고 있는 크레용팝의 멤버 ‘엘린’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엘린의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은 단순한 선후배 사이의 우정출연이 아닌 것으로 알려져 이들의 만남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범키는 크레용팝의 연습생시절부터 보컬트레이닝을 맡았으며, 보컬선생님뿐만 아니라 오디션을 통해 크레용팝의 멤버들을 선발해 낸 ‘매의 눈’의 장본인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현재까지도 크레용팝 멤버들은 범키를 ‘쌤’이라고 부르고 있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핫한 조합이네", "기대감 폭발", "이거슨 크레용 팝이 아닌 키레용팝?” "뮤직비디오 빨리 보고 싶다", “범키 매의 눈이었다.”, “가요계 훈훈하네요.”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범키는 오는 16일 두번째 싱글 '갖고놀래'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스타집중조명] 장근석, 공연 3연타! 일본 열도 완벽 장악

    '직진 페스티벌'-'MTV 즈시 풀파티'-'섬머소닉' 등 열정의 스테이지 선보여

  • [TV/방송] '우리동네 예체능', 네 번째 배드민턴 경기에 김현중 ..

    출전 선수 라인업 공개...오는 13일에는 부산 두구동과 세 번째 대결

  • [TV/방송] 권민중 "수애 남자 두 번 뺏어"...과거 악연은?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에서 특별한 인연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