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하이스쿨뮤지컬', 고등학생 초청 이벤트 성황리 개최

응모자 중 200명 선정해 공연 관람 기회 제공

글 : 윤보라 기자   | 입력시간 : 2013-08-09 14:22


응모자 중 200명 선정해 공연 관람 기회 제공

[JTN뉴스 윤보라 기자]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이 비씨카드 라운지(Loun.G)와 함께 여름방학 맞이 고등학생 초청 이벤트를 선사하는 '하이스쿨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러브(Love), 에너지(Energy), 드림(Dream)을 마음껏 꿈꾸고 즐기는 청춘, 일명 드림테이너(Dream-tainer)를 대표하는 청소년들이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지난 7월19일부터 CJ E&M 뮤지컬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초청 이벤트에는 2주의 응모 기간 동안 약 3천600개의 ‘좋아요’와 600여 건의 공유글이 발생할 정도로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두드러졌다.

이는 슈퍼주니어 려욱, FT아일랜드 이재진 등 인기 아이돌의 출연과 트렌디한 음악과 안무로 풀어낸 청춘들의 풋풋한 사랑과 열정의 스토리가 학생들의 공감을 사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진 결과로 보고있다.

이번 이벤트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등학생 200명은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을 관람하는 기회를 가졌다.

지난 7일 오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은 공연 시작 2시간 전부터 공연을 보러 온 학생들로 북적였다.

학생들은 친구들과 함께 공연장 곳곳에서 사진을 찍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소설네트워크서비스에 바로 올려 지인들과 공유했으며, 또 공연 전에는 극중 농구부 주장이자 교내 최고 인기남인 ‘트로이’를 체험하는 드림슛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하이스쿨뮤지컬'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하이스쿨뮤지컬'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교내 최고의 인기남이자 농구부 주장인 트로이와 수줍은 과학천재 가브리엘라가 뮤지컬 오디션에 도전을 통해 꿈을 즐기는 과정을 노래한 히트 작품으로, 오는 9월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공연]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 '와일드캣' 인기 비결은?

    주연 배우 못지 않은 존재감 과시...관객들 반응 뜨거워

  • [공연] '하이스쿨뮤지컬', 관객과의 밀착 호흡으로 인기!

    한국어 자막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9월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 [공연] '하이스쿨뮤지컬' 강동호-려욱-이재진, 3인3색 매력 ..

    킹카 '트로이' 역 맡아 관객몰이 한창...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서 공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