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집중조명] 가수 유승우, '진짜 남자' 티셔츠 입고 '상남자' 변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 압도...네티즌들 "그래도 귀요미"
글 : 정대용 기자 | 입력시간 : 2013-06-10 11:58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 압도...네티즌들 "그래도 귀요미"
[JTN뉴스 정대용 기자] '슈퍼스타K 4' 출신 가수 유승우가 '진짜 남자'로 변신했다.
10일 CJ E&M 뮤직 라이브 공식 트위터에는 상남자 포스가 물씬 풍기는 유승우의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사진 속 유승우는 '진짜 남자'라고 쓰여진 티셔츠를 입고 그에 어울리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사하고 있다. 유승우의 '상남자 티셔츠'는 팬들이 선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승우는 실제 화보촬영장, 공연장 등에 티셔츠를 입고 다니며 팬들의 센스를 자랑을 한다는 후문.
유승우는 진짜 남자답게 머리를 헝클어트리고,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압도하고 있지만, 뽀얀 피부와 통통한 볼살은 숨길 수 없는 귀요미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어 네티즌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남자다잉", "불꽃 카리스마 승우", "유승우 진짜 남자 인증", "그래도 귀요미", “남자답게 보이고 싶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5월 데뷔앨범 '첫 번째 소풍'을 발표한 유승우는 깜짝 거리 버스킹은 물론, 각종 페스티벌 섭외 1순위로 떠오르며 활발한 공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대용 기자 dyoung@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스타집중조명] 가수 유승우, 야구장서 치킨 '폭풍흡입' 포착
'치킨 먹방' 화제...네티즌들 "먹방도 초귀요미~"
[스타집중조명] 가수 유승우, '반달 눈웃음' 퇴근길 인증샷 화제
폭풍 애교에 네티즌들 "누나팬 쓰러져~"
[스타집중조명] 하하, 트위터 통해 유승우에 폭풍애정 과시
"최고의 뮤지션이 되길!"...네티즌들 "역시 국민 남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