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가뿐히 300만 관객 돌파
개봉 5일째인 9일 오전 9시 기준...압도적인 매진 행렬
글 : 윤보라 기자 | 입력시간 : 2013-06-09 14:10
개봉 5일째인 9일 오전 9시 기준...압도적인 매진 행렬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놀라운 신기록들을 쏟아내고 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개봉 5일째인 9일 오전 9시 기준 300만 관객을 가뿐히 돌파한 것.
이번 작품은 한국영화 사상 최고 예매율, 최다 사전 예매관객수, 한국영화 사상 최고 일일 스코어, 최단기간 100만 돌파 등 하루가 멀다하고 신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수현-박기웅-이현우 등 핫 한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웃음과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특히 10대들 사이에서 신드롬이라 불릴만한 지지를 받고 있다.
여기에 강렬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2030 관객까지 사로잡으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분단 현실 속에서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남파간첩 원류환과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따뜻한 정서를 역동적인 액션과 감동적인 서사로 담아낸 작품.
'아이언맨 3', '도둑들' 등을 모두 제치며 흥행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최종 스코어에 영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봉 72시간 만에 200만 돌파
최정예 스파이들의 블록버스터급 흥행 신드롬...거침없는 흥행 독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봉 전주 주말 예매율 1위
'스타트랙 다크니스', '분노의 질주' 등 대작 제치고 흥행 기록 세울까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봉 1주차 무대인사 확정
김수현-박기웅-이현우, 오는 6월5일부터 9일까지 1만여 관객들과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