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우리동네 예체능' 강호동-이수근, 찰떡 호흡 능청 콤비!
지난 9일 첫 방송서 만점 호흡 선보이며 프로그램 이끌어
글 : 정세영 기자 | 입력시간 : 2013-04-10 16:36
지난 9일 첫 방송서 만점 호흡 선보이며 프로그램 이끌어
[JTN뉴스 정세영 기자] 강호동과 이수근이 KBS 2TV '우리동네 예능과 체육의 능력자'(이하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찰떡 호흡 능청 콤비'로 돌아왔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우리동네 예체능'은 시청률 6.2%(닐슨 코리아 전국기준)을 기록, 동시간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힘차게 포문을 열었다.
강호동과 이수근이 호흡을 맞춘 건 '해피선데이 - 1박 2일 시즌1' 이후 1년만으로, 두 사람은 '우리동네 예체능'의 첫 대결 종목인 탁구처럼 주고 받는 찰떡 호흡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갔다.
특히 강호동이 카리스마 서브를 넣어주면 이수근이 재치 넘치는 강스매싱으로 화답해 적재적소에 웃음 포인트를 놓치지 않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헹가래 글씨를 잘못 쓴 최강창민에게 무한 질타를 하는 못된 형들의 모습이나 상도동 탁구팀에 스파이로 잠입한 최강창민의 허술한 변장에 트집 잡는 못난 형들의 모습 등 서로 티격태격할 뿐 아니라 특유의 능청스러움으로 조화를 이뤘다. 이처럼 강호동과 이수근은 흘러가는 상황을 영민하게 활용하며 20년 지기 부부와 같은 만점 호흡을 보였다.
이에 대해 시청자들은 "강호동+이수근, 물 만난 고기가 따로 없네", "호동+수근 호수 콤비! 능청 콤비의 부활", "상도동 탁구팀과의 빅매치~ 기대 만땅!", "상도동 탁구팀과의 대결, 내가 다 떨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명품 콤비의 부활에 많은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을 비롯해 박성호, 김병만, 조달환, 샤이니 민호가 예체능팀으로 출연하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탁구 최강 전사들이 펼치는 '상도동 VS 예체능'의 탁구 빅매치를 예고하며 관심을 증폭시켰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스타집중조명] 씨스타19, '헐리웃 포스' 물씬 공항패션 '눈길'
보라와 효린, 시크한 공항패션의 완성!...네티즌들 "공항이야 런웨이야?"
[TV/방송] 후쿠야마 마사하루-구하라, 드라마 OST 통해 조우
최고의 일본 드라마 '갈릴레오' 주제곡 공동작업
[스타집중조명] 가수 서인국, 신곡 '웃다 울다' 티저 영상 공개
구혜선과 다정한 연인 호흡으로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