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집중조명] 더 포지션 임재욱, 김소은과 달달 인증샷 화제
타이틀곡 '봄에게 바라는 것'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만나
글 : 관리자 | 입력시간 : 2013-03-27 15:25
타이틀곡 '봄에게 바라는 것'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만나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더 포지션’ 임재욱이 배우 김소은과 다정한 모습을 담은 ‘친분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나이차 무색한 임재욱, 김소은 인증샷'이란 제목으로 더 포지션 임재욱과 김소은이 촬영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김소은과 임재욱 모두 기분 좋은 듯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친분이 두터운 느낌을 준다.
임재욱 소속사 ‘정실장@시저스미디어’에 따르면, 임재욱은 최근 경기도 화성의 한 폐공장에서 진행된 자신의 국내 복귀 앨범 타이틀곡 ‘봄에게 바라는 것’의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김소은을 만났다.
두 사람이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김소은은 오래 전부터 임재욱의 노래를 좋아하는 팬이었고 ‘봄에게 바라는 것’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에도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
임재욱은 “뮤직비디오 제작진이 김소은을 섭외했다. 출연에 응해주는 것만으로도 기뻤는데 내 팬이었다고 하니 너무 고마웠다”며 “나이 차가 15세 정도 나다 보니 세대 차이가 클 것 같아 무슨 얘기를 걸어야 할지 망설여졌다. ‘수고했어요’라는 인사밖에 못한 것 같다”고 쑥스러워 했다.
한편 임재욱은 ‘봄에게 바라는 것’을 통해 6년 만에 국내 컴백을 한다. 김소은이 출연한 ‘봄에게 바라는 것’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오는 28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TV/방송] '아이리스 II' 장혁-김영철-이보희, 눈물의 가족상봉
27일 방송서 세 가족의 첫 대면 예고...시청자 가슴 울린다
[스타집중조명] '대세' 신치림, 'JTN 라이브 콘서트' 무대에~
26일 오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서 1만5천여 관객과 호흡
[핫이슈] 원조요정 SES 슈, 둘째 아이 임신 소식 알려
26일 트위터 통해 가족 사진 공개...네티즌들 "벌써 둘째 아이의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