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아이리스 II', 티저 홈페이지 오픈 및 공식 예고편 공개
1초도 놓칠 수 없는 강렬함...오는 2월13일 첫 방송
글 : 윤보라 기자 | 입력시간 : 2013-01-19 09:23
[JTN뉴스 윤보라 기자]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가 공식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몰이 중인 ‘아이리스Ⅱ’가 티저 홈페이지(www.kbs.co.kr/drama/iris2) 오픈과 동시에 공식 1차 예고 영상을 공개한 것.
독보적인 스케일과 카리스마로 완전 무장한 영상은 상상 이상의 고퀄리티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2009년 방영된 시즌 1에서 현준(이병헌 분)에 의해 체포되었던 백산(김영철 분)이 3년 후, 특수 감옥에 갇혀 있는 모습으로 시작되는 모습은 앞으로 벌어지게 될 전쟁의 서막을 짐작케 하고 있다.
25초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단 1초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는 이번 티저 영상은 시즌1을 능가할 대작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Ⅱ’의 한 관계자는 “더욱 거대해진 음모로 돌아온 아이리스와 한층 진화된 액션과 치밀해진 두뇌플레이로 태세를 갖춘 NSS와의 숙명적 대결은 최강 캐스팅 라인에 더하여 보다 풍성하고 다이나믹한 드라마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리스Ⅱ’는 애절한 로맨스는 물론 환상의 팀워크로 빚어낸 액션연기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 하게 될 첩보액션멜로드라마로, 오는 2월13일 첫 방송된다.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TV/방송] '아이리스 II' 이준, 폼생폼사 사나이 완벽 변신
NSS 요원 '윤시혁' 역 캐스팅...오는 2월13일 첫 방송
[TV/방송] '아이리스 II', 7인7색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우월한 비주얼과 블로버스터급 카리스마로 기대감 폭발
[TV/방송] '아이리스 II' 윤두준, 다재다능 엘리트 요원 변신
사격-암호해독-무술-외국어까지...오는 2월13일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