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위대한 탄생' 시즌3 멘토 김소현, 화장품 모델 발탁

‘위탄3’ 눈여겨 본 슈에무라 측 “깨끗한 느낌이 제품과 잘 매치되어 발탁”

글 : 윤보라 기자   | 입력시간 : 2012-12-27 23:40

‘위탄3’ 눈여겨 본 슈에무라 측 “깨끗한 느낌이 제품과 잘 매치되어 발탁”

[JTN뉴스 윤보라 기자]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시즌3의 멘토 김소현의 활약이 눈부시다.

‘뮤지컬계의 디바’로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삼총사’, ‘드림 액츄얼리’ 등의 작품에 출연해온 김소현은 ‘위탄3’의 유일한 홍일점 멘토로 참가자들에게 따뜻하고 감성적인 심사평으로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가 하면 때로는 냉정한 조언으로 멘토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위탄3’에서의 활약을 눈여겨 본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 측이 김소현을 새로 출시하는 클렌징 오일 ‘언마스크 컬렉션’ 모델로 발탁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슈에무라’ 측은 “이번에 진행하는 오일의 산뜻한 부분과 깨끗한 느낌이 소현씨와 많이 매치가 되어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현재 뮤지컬이나 방송에서도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고 잦은 무대 분장으로 클렌징 용품을 많이 사용한다고 들었다. 또한 워낙 슈에무라 제품을 좋아하고 많이 사용한다고 하여 최상의 모델이라고 생각했다”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뮤지컬, 방송, 광고까지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소현 뿐만 아니라 다른 멘토들의 활약도 대단하다.

가요계의 새 역사를 쓴 김태원은 음악활동은 물론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보컬의 신 김연우 역시 대학에서 교수로, 용감한 형제는 자신의 꿈을 담은 가수를 키우며 제작자로서의 입지를 단단하게 굳히고 있다.
 
‘위탄3’ 관계자는 “이처럼 음악성과 음악에 대한 열정, 다방면에서 빛을 발하는 재능까지 모든 것을 두루 갖추고 있는 멘토들이 있기에 이번 시즌 ‘위탄’에 유독 실력파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한 것 같다”며 “이제 시작될 멘토 서바이벌에서 펼칠 멘토들과 멘티들과의 호흡, 더욱 치열해진 경쟁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4팀의 멘토 서바이벌 진출자들이 생방송 진출권을 놓고 벌일 불꽃 튀는 경쟁 예고로 더욱 긴장감과 흥미를 더하고 있는 ‘위탄3’ 11회는 오는 28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TV/방송] MBC '위대한 탄생' 시즌3, 충격적 반전 예고

    멘토 서바이벌 진출할 최후의 24인 공개된다

  • [TV/방송] '위대한 탄생 시즌3' 김태원-용감한형제, 첫 의기투합..

    지난 14일 방송서 블랙슈가 무대 후 의견일치...깨알재미 선사

  • [TV/방송] MBC '위대한 탄생3', 역대 최고 실력파 참가자들의 경..

    지난달 30일 방송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무대에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 사로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