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의정부예술의전당서 공연
강한 남자들이 보여주는 가슴 뜨거운 감동!...29~30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
글 : 윤보라 기자 | 입력시간 : 2012-11-23 17:42
[JTN뉴스 윤보라 기자] 지난 2008년 초연부터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가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2008년 3월 PMC대학로자유극장에서 초연 이후 제3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극본상, 작사-작곡상 2개 부문에서 수상한 작품.
또한 월간 더 뮤지컬에서 기자, 공연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에서는 ‘2008년 상반기 가장 좋았던 창작뮤지컬’에 선정되어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아버지의 부고를 받고 고향 안동으로 내려온 원수보다 못한 이석봉, 이주봉 형제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두 사람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 남기셨다는 '무언가'를 찾고 그 사실을 알려준 미모의 법률사무소 직원 오로라를 차지하기 위해 사사건건 부딪히며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그동안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극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며 한국 창작뮤지컬의 진수를 선보일 이번 공연에서는 순하고 착하지만 줏대 없는 형 '석봉' 역에 뮤지컬 배우 김도현이, 똑똑하지만 자존심 세고 욱하는 성격의 동생 '주봉' 역에는 조강현이 출연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강한 남자들이 보여주는 가슴 뜨거운 감동과 더욱 세련되고 시크해진 형제들이 선사하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11월29일부터 30일까지 공연되며,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으로 수험표 지참시 전석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공연] 뮤지컬 배우 임태경, KBS '불후의 명곡' 출연
깊고 풍부한 감성으로 명곡 판정단 마음을 사로잡아
[공연] JTN미디어(주)-도모컴퍼니, 뮤지컬 '락시터' 진행 계..
뮤지컬 '락시터', JTN미디어㈜ 주최-도모컴퍼니 주관으로 공연진행 확정
[공연]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6년 만에 대학로 무대..
오는 12월11일부터 2013년3월31일까지 대학로 SH아트홀서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