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울랄라부부' 신현준-김정은, 커플컷 전격 공개
달달 연인컷 vs 살벌 부부컷 '눈길'...오는 10월 첫 방송
글 : 정세영 기자 | 입력시간 : 2012-09-20 09:02
[JTN뉴스 정세영 기자] KBS 새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가 방영을 앞두고 두 주인공 신현준, 김정은의 달콤 살벌한 2종 커플 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커플 컷에는 마치 커플룩처럼 파란색 자켓과 분홍색 스웨터를 나란히 갖춰 입은 신현준, 김정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한 컷은 서로 팔짱을 낀 채 다정하게, 또 다른 한 컷은 서로 등을 돌린 채로 냉정하게 상반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마치 결혼 전의 다정한 연인과 결혼 후의 웬수 같은 부부 사이를 대변하는 듯한 '울랄라부부'의 2종 커플 컷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울랄라부부'에서 신현준은 밉상남편 ‘고수남’으로 김정은은 그런 신현준과 이혼을 감행하는 ‘나여옥’으로 분해 팽팽한 연기 대결을 보여줄 예정.
한편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법원에서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린 웃음과 감동의 가족코미디로, 오는 10월 초 첫 방송된다.
정세영 기자 jtnsofia@jtn.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TV/방송] '울랄라부부' 변희봉-나르샤, 팔색조 변신 '눈길'
신현준-김정은 커플에 이어 스틸컷 공개하며 호기심 자극
[TV/방송] '울랄라부부' 코믹신 강림한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신현준-김정은의 만남! 한재석, 한채아, 변희봉, 최성국 등 출연...오는 10월8일 첫 방송
[TV/방송] '각시탈' 한채아, '울랄라부부'서 신현준과 호흡
'빅토리아' 역 캐스팅..."가슴 따뜻한 가족 코미디 설레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