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김유정, 바디케어 브랜드 '더마비'의 새 뮤즈
가전, 푸드 이어 화장품까지..."광고 요정이라 불러주세요"
글 : 관리자 | 입력시간 : 2012-05-05 13:28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어린 연우’ 김유정이 또 한 번 대세를 입증했다.
친환경 자연주의 화장품 네오팜 '더마비'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 여배우들의 로망인 뷰티 CF까지 섭렵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김유정은 이번 전속 모델 활동을 통해, 뷰티 모델로서 깨끗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특유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면모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금까지 성인 여배우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화장품 CF에 기성 여배우들과의 동반 출연이 아닌 단독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 점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이에 네오팜 '더마비(Derma-B)'의 브랜드 관계자는 “김유정양이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준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숨쉬는 보습’이라는 당사의 제품 컨셉과 잘 맞아 모델 제의를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광고를 통해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었던 김유정양의 일상 모습과 그 동안 숨겨진 다양한 매력 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렇게 생기 발랄한 ‘뷰티 요정’으로 변신한 김유정의 모습은 앞으로 공개 될 TV CF와 지면 광고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패션/뷰티] 김현중,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 모델 발탁
아웃도어-화장품-주얼리-에스테틱-면세점-캐주얼의류 등 “광고킹”
[패션/뷰티] 강소라, 2012년 무자크 전속모델 발탁
광고촬영 및 각종 외부광고 통해 브랜드 전속모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스타집중조명] 씨엔블루, CJ올리브영 모델 발탁
"젊고 유쾌한 분위기로 다양한 색깔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