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3D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독', 오는 3월22일 개봉

사람보다 먼저 우주에 다녀온 강아지들의 실제 이야기 담아

글 : 윤보라 기자   | 입력시간 : 2012-02-28 10:11

 

사람보다 먼저 우주에 다녀온 강아지들의 실제 이야기 담아

[JTN뉴스 윤보라 기자] 사람보다 먼저 우주에 다녀온 강아지들의 실제 이야기 3D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독'이 오는 3월22일 개봉한다.

1950년대, 구소련(러시아 연방)은 미국에 한발 앞서 우주 여행을 추진하고 있었다. 최초의 우주견으로 알려져 있는 ‘라이카’는 위성궤도에 올랐지만 살아서 돌아오지 못했다. 그 다음 1960년 스푸트니크 5회에 탑승한 두 우주견 ‘베카’와 ‘스트렐카’는 지구 밖 위성궤도에 오른 뒤, 무사히 귀환한 최초의 동물로 기록되어 있다.
 
'스페이스 독'은‘베카’와 ‘스트렐카’가 우주견이 되는 과정과 동물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아름다운 우주의 모습을 담고 있는 본격 우주탐험 애니메이션.

이번 작품은 우주 궤도에 오른 우주선과 무중력상태에서 유영하는 여러 동물들, 그리고 무서운 운석 사이를 나는 신나는 우주 비행 장면에서 최고의 3D 영상을 만들어 낸다.

또 우주견이 되기 위해 훈련하는 과정, 주인공 ‘베카’의 서커스 시절의 쇼, 길거리에서 불량 강아지들과 쫓고 쫓기는 추격전 등 3D 영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을 곳곳에 자리잡고 있다.

스페이스 독(Belka i Strelka. Zvezdnye sobaki) / 러시아 2010년 제작 / 이나 예블라니코바, 스비야토슬라브 우샤코프 감독 / Centre of National Film (CNF) 제작 / 루믹스미디어 수입 / 예지림 엔터테인먼트 배급 / 85분 / 전체관람가




윤보라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스타집중조명] FT아일랜드, 日 애니메이션 '오즈마' OST 참여

    오프닝 곡 '네버랜드' 부를 예정...3월16일 첫 방송

  • [영화] 김정훈, 3D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데뷔

    애니메이션 '바람의 하모니' 각본 및 총감독...일본서 DVD 출시

  • [영화] 불어권 애니메이션의 헐리우드 역습!

    애니메이션 '엘리노의 비밀', 오는 26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