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박은태, '제17회 한국뮤지컬대상' 신인상 수상

김준현-김성민-전동석-조강현 등 쟁쟁한 후보와 경쟁

글 : 윤보라 기자   | 입력시간 : 2011-11-15 15:27


김준현-김성민-전동석-조강현 등 쟁쟁한 후보와 경쟁

[JTN뉴스 윤보라 기자] 뮤지컬 배우 박은태가 2011년 '한국 뮤지컬 대상' 시상식에서 남자신인상을 수상했다.

박은태는 14일 열린 '제17회 한국 뮤지컬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 후보로 오른 ‘지킬앤하이드’의 김준현, ‘잭더리퍼’의 김성민, ‘모차르트’의 전동석, ‘셜록홈즈’의 조강현 등의 쟁쟁한 후보들을 물리치고 신인상을 거머쥐었다.

이날 박은태는“안 떨릴 줄 알았는데 막상 이 자리에 올라오니 정말 떨린다. 앞으로 이 상을 받았으니 뮤지컬 배우로서 더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하겠다. EMK뮤지컬컴퍼니 엄홍현 대표님과 떼아뜨로 김지원 대표님께 감사 드린다"며 "부천의 야채가게 셋째 아들이 신인상을 받았다. 어머니, 아버지 사랑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박은태는 현재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햄릿’의 햄릿역으로 출연하여 호평을 받고있으며, 내년 2월에 초연되는 뮤지컬 ‘엘리자벳’에 김선영, 옥주현, 류정한, 송창의, 김준수 등과 함께 캐스팅 되어 또 다른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또한 이날 시상식에서는 ‘햄릿’에서 박은태의 상대역 오필리어로 열연중인 윤공주가 ‘천국의 눈물’에서 호흡을 맞춘 김준수와 함께 나란히 인기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은태와 윤공주가 함께 출연하는 뮤지컬 ‘햄릿’은 12월 17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윤보라 bora@jtn.co.kr /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tn.co.kr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핫이슈] 뮤지컬 '햄릿' 박은태-윤공주 음원영상 공개(동영상)

  • [공연] 배우 박은태, 올 가을 여심 흔든다

    뮤지컬 '피맛골 연가' 개막에 이어 '햄릿' 캐스팅

  • [공연] [포토] 박은태-정선아, '매혹적인 미소'

    제5회 더 뮤지컬 어워즈 시상식